SK C&C(대표이사: 윤석경, www.skcc.com)가 ⊂&⊃ air를 통한 본격적인 시장 진입에 앞서 제품 출시 기념
행사를 가졌다. 내외신 기자들과 함께 한 이번 행사에 PMPINSIDE도 참석. 현장의 분위기를 사진을 통해 전달
하고자 한다.
<행사가 열린 소공동 롯데호텔>
16일 오전 10시 30분. 행사장에 참석하기 위해 PMPINSIDE가 도착하였다. 행사는 11시부터 진행되었다.
<제품 발표회가 있는 GARNET ROOM으로 이동>
<행사장 입구의 얼음조각>
<업체 관계자분들과 내외신 기자들로 상당히 분주한 행사장>
제품 출시 기념 행사는 롯데호텔 37층에서 열렸다. 이 자리에 SK C&C의 윤석경 사장님 등 임직원 20여명과
SK 텔레콤의 전대현 상무님, TU 미디어의 임규관 부사장님, 디지털 큐브의 손국일 사장님 등이 참석하였다.
<크래들에 제품을 올려놓은 모습>
지난 프리뷰를 통해 살펴보았지만 제품은 4.3인치의 대형 화면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나와 있는 대부분의 동
영상 포맷을 별도 변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.
<위성 DMB 방송 모습>
국내 최초로 위성 DMB 기능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네비게이션, SK 텔레콤의 멜론을 지원하는 등 기존 PMP
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기능을 갖추고 있다.
<도우미가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>
<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었다>
<윤석경 대표이사님>
SK C&C 윤석경 사장님은 "우리의 새로운 PMP, ⊂&⊃는 My Communication Code의 약자로 많은 사람들이
Communication을 하며 서로 간의 Code를 맞춰 나가는 중심에 설 것"이라며 "미래 유비쿼터스 문화를 이끌
'유비쿼터스 핵심 디바이스'로서 앞으로 HSDPA 등 새로운 통신, 솔루션과 콘텐츠의 결합을 통해 세계 PMP
시장의 Trend를 이끌어 나갈 것" 이라고 말했다.
<관계자분들과 행사 도우미들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>
한편 SK C&C는 PMP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각종 교육 관련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PMP 업계에서 주요
고객으로 보고 있는 멀티미디어 제품이 얼리어답터나 게임, 영화, 드라마 매니아 등은 물론 보다 효율적인 학
습을 원하는 학생이나 학부모, 자기 개발에 관심이 많은 성인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PMP 시장을 창출할 계획
이다.
특히 이번 PMP는 SK C&C가 일반고객에게 자체 브랜드를 직접 선보이는 최초의 B2C 사업으로, SK C&C는
제품명으로 회사이름과 동일한 ⊂&⊃를 채택해 이번 PMP 제품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.
SK C&C는 이번에 출시하는 PMP를 최근에 진출한 애니메이션과 온라인 퍼블리싱 사업 등 관련 콘텐츠 사업
과 연계해 장소와 시간의 구애 없이 각종 디지털 서비스를 자유로이 즐길 수 있는 Ubiquitous Service Hub로
키울 계획이다.
SK C&C는 'Coffe & Cake', 'Chic & Cool', 'See & See' 등 ⊂&⊃에 여러 의미를 부여하기 위한 이벤트를 개
최해 C&C가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.
<제품의 전속 모델인 배우 윤지민님과 김기범님이 인사를 갖는 순서도 마련되었다>
<제품 발표회가 막바지에 이르자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도 있었다>
<크림 화이트와 블루 블랙 색상 중 블루 블랙 색상의 기기>
⊂&⊃모델은 크림화이트와 블루블랙 색상의 기기를 출시하며 위성 DMB 기능을 제공하는 ⊂&⊃ air 모델과
위성 DMB는 물론 네비게이션 기능까지 제공하는 ⊂&⊃ air+ 모델 등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져 있다.
<각종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는 피엠피인사이드>
<회원분들을 위한 보너스샷 - 전속모델 윤지민님>
같은 테이블 바로 옆자리에 앉아계신 터라 사진촬영을 부탁드렸다. 흔쾌히 허락해주신 윤지민님께 감사.
발표회가 끝나며 느꼈던 부분. SK C&C는 "단순한 하드웨어 판매만을 생각하지 않는다"라는 것이다. 각종 연계
할 수 있는 콘텐츠(그 시작으로 멜론 서비스를 올 해 동안 구매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.)를 이용하여 멀티미디어
활성화를 꾀할 생각인 것이다. 이런 의미에서 교육 콘텐츠 제공도 기대되는 부분.
또한, 전국의 SK 대리점 (1500여개점)을 이용하여 제품 판매 및 고객과의 피드백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
이라하니 PMP 구입의 가장 큰 걸림돌인 기업의 불확실성에 대한 불안감은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.
출처: PMP인사이드 |
※ 추가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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